게임없이 못사는 인간

마법의 시대 버그판 v1.7.7 apk 다운받기 본문

안드로이드 게임

마법의 시대 버그판 v1.7.7 apk 다운받기

애드가 2018. 11. 28. 16:22

마법의 시대 버그판 v1.7.7 apk 다운받기

최고의 그래픽 게임을 물어와봤습니다~ 으르렁! 컹컹!

안녕하세요 저는 게임없이 못사는 인간 겜돌이 입니다.

자 오늘은요 음.. 뭔가 모바일인데 모바일같지 않은

마치 콘솔게임을 방불케하는 마법의 시대 버그판입니다.

숨막히는 그래픽! 이라고 하는데! 

숨막히진 않고 숨 쉬어집니다! ㅋㅋㅋ

그만큼 장황하고 웅대하게 만들어졌다는

것이겠지요~ 이게임은 바로! 마법의 시대 버그판

아래 하단으로 하이패스로 스크롤하여

다운을 받아 실행해보세요

고전 판타지물들에서의 영웅들을 위주로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런거보면

머리좀 잘쓴거같기도한데 내가 읽은책에서

나오는 영웅이 나왔다! 더욱 애착이 가겠지용?

이게임은 단순 그래픽만 보고 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스토리함도 겸비하였다고하니 몰입력있게 더욱

재미지게 마법의 시대 버그판을 즐길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단! 캐쉬질은 안하면 보스를 잡는게 힘들다는게 단점일수 있는데

물론 여기서 버그판을 받아가면 무용지물 ㅋㅋㅋ

자 전투씬의 한장면만봐도 해보고 싶지 않나요?

어떤게임이요? 네 바로 마법의 시대 버그판입니다.

자 스피드하고 육성노가다 요소까지 있다고 하니까

언넝 받아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우하하하


적용 그랙의 내용으로는 데미지 

풀파워 100배! 모드 와 무적입니다.


마법의 시대 버그판 다운받기

https://winx.kr/QKZ1cpJ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꾸욱 눌러주시면

저에게 아주! 큰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