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없이 못사는 인간

언킬드 - 좀비 멀티플레이어 FPS 버그판 v2.0.0 apk 다운받기 본문

안드로이드 게임

언킬드 - 좀비 멀티플레이어 FPS 버그판 v2.0.0 apk 다운받기

애드가 2018. 11. 15. 17:01

언킬드 - 좀비 멀티플레이어 FPS 버그판 v2.0.0 apk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게임없이 못사는 인간 겜돌이 입니다.

요즘 트랜드가 좀비인가 싶을정도로 좀비물 게임이

어마어마하게 나오고 있네요 요것도 좀

재미질거같아서 가져와봤습니다. 우어우와!

탁원할 그래픽의 좀비 슈팅게임이라고 하죠!? 문득 딱보면

언킬드 좀비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은 둠을 연상시키는

그래픽같네요~ 이게임은 좀비로 이미 성공했던

데드트리거를 개발한 게임회사가 만들어서 해볼만하답니다.

현실에서 정말 좀비물이 저렇게 나타나면 재앙이겠지만

게임이니까 총맛을 즐길수있기에 적격이라고 생각되네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150여개의 스토리 미션과

각각 개성있는 적및 보스들도 때려려잡는 맛이 있다고해요

PCP 멀티플레이어도 있어서~ 말그대로

스릴있는 모바일겜을 즐길수도 있다고 하니

어디한번 언킬드 좀비 플레이어 FPS 버그판

으로 해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돈을 쓰는게 아니고 부담없이 하는것이니

깔아보시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취향차이는 보장못해용!

이야 총보소 ㅋㅋㅋㅋ 뭔가 이것저것 다한번씩

쏴보고 싶은 무기들이네요~

스토리저긍로는 뉴욕시이고 전세계적으로

좀비들의 확산의 중심지로 시작되는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자 막강한 화력으로 쓸어버려봅시다!


언킬드 - 좀비 플레이어 FPS 버그판 v2.0.0 apk 다운받기


https://winx.kr/LWFX5O95 (APK)


https://winx.kr/7cJozyMV8 (OBB)


OBB적용방법 모르시는분은

적용방법 <- 클릭하여 숙지후 하세용!


게임업데이트 및 다른게임은 수시로 

업데이트와 새로운게임도 나오니 

즐겨찾기후 자주 놀러와주시기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보이시는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