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없이 못사는 인간

데드 어헤드:좀비 워페어 버그판 v2.4.1 apk 다운받기 본문

안드로이드 게임

데드 어헤드:좀비 워페어 버그판 v2.4.1 apk 다운받기

애드가 2018. 10. 21. 17:13

데드 어헤드:좀비 워페어 버그판 v2.4.1 apk 다운받기

어느세 한주의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이네요 흑흑 ㅠ 놀땐정말 쉬어도

숨만 쉬어도 시간이 너무 잘가는것같아요

소중하게 하루하루 보냅시다!

아아 본론으로~ 한주의 마지막

소개시켜드릴 게임은요! 바로 

좀비물게임 따다당! 

데드 어헤드: 좀비 워페어 버그판 입니다.

뭔가좀 좀비물이긴해도 카툰적인 요소인

그래픽이다보니~ 괜찮은것 같네요

자 이번주 일요일은 이런게임 어떠세요?

데드 어헤드: 좀비 워페어 버그판 다운고고씽

이야 좀비 잡는 재미 있겠네

화염방사기까지 ㅋㅋㅋㅋ

디펜스하는 꿀잼 카툰적인그래픽

자 모두들 다운받고 즐겨보세요

이게임을 정식판으로 하면 과금유도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바로 현질이죠 그러필요 있나요? 그럴라고 버그판이 

따락 튀어나온거죠~ 데드 어헤드:좀비 워페어 버그판 가즈아!


적용크랙내용

결제크랙이 걸어져 있습니다.

현금결제가 공짜로 구입!


버그판 APK 다운받기 

https://winx.kr/Xd0


게임은 항상 수시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즐겨찾기후 줄곧 찾아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보이는 하트공감 쭈욱! 눌러주시면!

저에게 아주 큰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