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없이 못사는 인간

갱스터 베가스 버그판 v3.91c apk 다운받기 본문

안드로이드 게임

갱스터 베가스 버그판 v3.91c apk 다운받기

애드가 2018. 12. 11. 14:30

갱스터 베가스 버그판 v3.91c apk 다운받기

푸앙탕탕!! 한판 벌여볼까나!!

안녕하세요 저는 게임없이 못사는 인간 겜돌이 입니다.

오늘은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제가 올렸던

글중에 업데이트 소식이 제일많은 부류중에 하나인

갱스터 베가스 버그판이네요~ 드뎌 나왔네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플레이 한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게임의 설명은 하도 많이해서~ GTA같은 게임이라고만

간략하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내가 GTA같은

게임을 좋아한다 싶으면 무조건 해보시길 권장하는

갱스터 베가스 버그판입니다.

그만큼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래용

자 단순히 이부분은 처음해보시는분들

위해서 귀찮지만 그림을 이렇게 하나씩 올려서

퍼날라주는 센스 자 얼추 보시면 그림만봐도

어떤게임인지 감으로 대략 잡히실꺼라 봅니다. 

이게임이 뭐라구용 갱스터 베가스 버그판이요

이게임에서는 마자 현실에서는 할수없는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그게 뭐냐구요

타기힘든 슈퍼카를 타면서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지요

자 GTA좋아하시는 매니아분들 호기심가는 분들

밑으로 직행하셔서 다운받아 실행하여 즐겨보세요

갱스터 베가스 버그판을 한번 그럼 탕탕 해볼까요~

옷도 나만의 스타일로 꾸며보면서 해보세요

자 다운로드 고고씽 우라차차


아참 적용 크랙으로는 돈무한 다이아 무한 열쇠무한 또 아참

SP또한 무한입니다.


▼갱스터 베가스 버그판 다운받기▼

https://winx.kr/S5KaIhm [APK]


https://winx.kr/FtezDy2m [OBB]


이게임은 OBB적용이 필요한 게입니다.

OBB적용하는법 <- 클릭

보시고 참고하세요!


아참 이게임은! 밴당할우려가 있는게임입니다!

처음 실행할때만 온라인으로 실행하시고 다음부터는

오프라인으로 하셔서 실행해주세요!


제글이 도움되었다면요~

아래 보이시는 하트를요~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도움이 되요~

Comments